¼¼¹«È¸°è ÀڰݽÃÇè
ºñÀç°æÁ÷ À繫±³À°
À繫ȸ°è
ȸ°è/¼¼¹«
¿ø°¡°ü¸®È¸°è
¾÷Á¾º° ¼¼¹«È¸°è
±ÝÀ¶,º¸Çè°ú ¼¼¹«
±ÝÀ¶/ÆÄ»ý»óÇ°
¾ð·Ð,ºÎµ¿»ê,ÀçÅ×Å©
Á¤ºÎÁö¿ø±³À°
±â¾÷±³À°
¿¬°£È¸¿ø
°í°´¼¾ÅÍ
±â¾÷ȸ°è 1,2,3±Þ - ´Ü±âÇÕ°ÝƯ°
¿ÀÁ¾¿ø ȸ°è»ç- ¹ý¹«¹ýÀÎ ´ë·ú ¼¼¹«ÀÚ¹®(tax-planning) ¹× Á¶¼¼ºÒº¹ Àü´ã - ±¹¼¼Ã» ±¹¼¼°ø¹«¿ø±³À°¿ø ¹× Àϼ±¼¼¹«¼ Á¶»ç¿ä¿ø±³À° Ãâ° - ¼¿ïÁö¹æº¯È£»çȸ Á¶¼¼¸Å´º¾óÁýÇÊÀ§¿ø ¹× »ç¹ý¿¬¼ö¿ø»ý ´ë»ó Ãâ° - ±ÝÀ¶±â°ü º»Á¡ VIP¼¾ÅÍ »ó¼ÓÁõ¿© Àý¼¼Àü·«(Tax-Planning) ¼¼¹«°í¹® - Çѱ¹À繫°æ¿µ¿ø ¿¬±¸°³¹ß(R&D) ¼¼¹«È¸°è Àü¹®À§¿ø